1. 한화 이글스, 구단 최다 연승까지 앞으로 단 2승…33년 만의 신화가 눈앞에!
5월 13일도 한화의 연승이 갈 것이라 생각하시는 지요?
2025년 5월... KBO리그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고, 그 중심에는 단연 한화 이글스의 12연승 돌풍이 있습니다.
5월 11일 일요일,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진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한화는 8-0 완승을 거두며,
구단 역사상 33년 만에 최다 연승(14승) 기록에 단 2승 만을 남겨두게 됐습니다.
⚾ '와이스 매직'과 살아난 타선, 승리는 당연했다
이번 경기는 한화 이글스 팬들에겐 잊지 못할 완벽한 경기였습니다. 선발 라이언 와이스는 무려 8이닝 1피 안타 장시간동안 무실점 9 탈삼진이라는 너무나도 멋진 명품 투구를 선보였고, 마무리 김종수 투수가 9회를 무실점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정리하면서 키움을 압도했으며 한화 이글스 팬들을 기쁘게 했으며 33년 만의 신화가 눈앞에 왔음을 실감했습니다.
타선에서도 활화산 같은 공격력이 돋보였는데....
- 황영묵, 문현빈, 노시환은 멀티 히트를 터뜨렸고
- 이진영은 시즌 4호 솔로 홈런으로 승리로 이끌 분위기를 완전히 흥분의 도가니로 몰고 갔고
- 도루 3개 성공, 상대 실책 유도, 폭투로 추가 득점까지… 공격의 모든 요소가 완벽한 경기로 리딩해 나갔습니다.
★한화경기 직관 티켓링크 예매하기 ( 전화: 1588-7890)
티켓링크
티켓예매, 스포츠, 공연, 전시 등 티켓 예매서비스 제공. 페이코(PAYCO)간편결제 지원.
www.ticketlink.co.kr
★KBO 한화 유니폼, 액세서리 구매하기
2. 33년 만의 대기록? 한화 최다 연승 ‘14승’ 눈앞!
한화가 마지막으로 14연승을 기록한 건 1992년, 빙그레 시절이었고 무려 33년 전의 일이었습니다.
이제, 단 2승만 더 추가하면 새로운 한화의 역사가 쓰이게 될 것입니다.
이번 연승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단순한 팀 분위기만으로 이뤄진 것이 아니라는 점이며
한화는 현재 리그 최정상급 선발진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 류현진
- 문동주
- 라이언 와이스
- 코디 폰세
- 엄상백
그리고 언제나 든든하게 책임지는 김서현까지…
이처럼 균형 잡힌 전력은 한화가 올해 우승 후보로도 꼽히는 이유입니다.
★ 팬심 폭발! 14경기 연속 매진 기록까지
한화의 연승은 경기 외적으로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KBO 전체에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달 4월 24일 롯데전부터 시작된 14경기 연속 매진 행진은, 2023년 KIA 타이거즈가 세운 기록과 타이기록이며
이는 단순한 야구 경기 그 이상의 의미, 바로 “응원할 가치가 있고 응원해야 하는 팀”으로 팬들에게 각인됐다는 증거입니다.
☆ 운명의 다음 경기… 두산전에서 기록 도전
한화는 오는 다음 주 두산 베어스와의 홈 3연전을 앞두고 있으며 하늘을 찌를 것 같은 기대감에 차있습니다.
여기서 2승만 추가하면 33년 동안 묵은 구단 최다 연승 타이기록을 경신하게 되는 역사를 쓰게 됩니다.
라이벌전과의 경기에서 특유의 더 강해지는 모습, 그리고 홈 팬들의 하늘을 찌르는 함성 응원이 더해진다면 충분히 가능성 있는 시나리오이며 흥미를 이끌만한 경기가 될 것입니다.
3. 마무리: “지금의 한화, 그냥 팀으로 보기에는 아깝다”
이제 한화는 단순히 “재건하고 있는 팀”이 아니라, 우승을 바라보고 논할 수 있는 강팀이 되었고
팬들에게 감동을 주는 경기력, 스타성과 실력을 겸비한 선수들, 기록을 향한 열망까지 그 열기가 더해가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의 한화는 그야말로 기록을 쓰는 팀, 그리고 응원할 이유가 있는 팀이 되었습니다.
자 5월 13일 연승행진을 기대하시겠습니까?
☆경기 간단 정리 JTBC 뉴스
★ 다음 경기일정 5월 13일 ~15일 대전한화생명 볼파크 두산과의 경기
12연승 편
'스포츠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33년 만의 11연승 한화 이글스_ 한화 이글스 티켓예매, 경기일정 (14) | 2025.05.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