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치와 변화를 생각하는 Contents Designer
  • 다른 사람의 삶에 변화를 주고 싶은 Contents Designer
자유 여행_ 해외 여행

파도의 성지, 서핑의 낙원 미야자키현 - 자유 여행

by Vanillahai (바닐라하이) 2023. 8. 10.
728x90
반응형

Surfing Spots in MIyazaki
Surfing Spots in MIyazaki, 파도의 성지, 서핑의 낙원 미야자키현 (일본)

 오늘은 파도의 성지, 서핑의 낙원 미야자키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미야자키현의 지역적 특징'을 설명드리고 , '파도의 성지, 서핑의 낙원 미야자키'에 대해 3가지로 구분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고요한 도시 - 미야자키현'에서 그림 같은 자연 경치와 역사적 문화유산이 어우러진 도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Summary'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파도의 성지, 서핑의 낙원 미야자키현으로 자유 여행을 떠나시죠.

 

 

1. '미야자키현'의 지역적 특징 

 

 일본 남동부 끝의 규슈 섬에 위치한 미야자키(宮崎:Miyazaki) 현은,  태평양에 면한 현으로 인구 100만여 명의 도시입니다. 오키나와 섬을 제외하면 가장 남쪽에 있으므로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싸인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입니다.

  • 특이한 지형 아오시마 섬: 섬주위가 1.5 ㎞인 아오시마 섬과 '미야자키현'은 육교로 연결되어 있으며 이 지역은 평평한 가슴뼈 모양의 지질 구조로 둘러싸여 있어 '오니노 센터 구이타'( 악마의 빨래판)이라는 별명이 붙은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도 배경지가 미야자키현 입니다.

 

2. 파도의 성지, 서핑의 낙원 '미야자키'

 본 내용에서는, 파도의 성지이면서 서핑의 낙원인 환상적인 관광지, 그리고 파도와 자연의 아름다움과 서핑의 메카인 '미야자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  파도와 자연의 아름다움 

 이곳 '미야자키'는 환상적인 파도와 아름다운 해안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태평양 연안에 400km 이상이 펼쳐진 해안선은 파도를 연중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합니다. 서쪽을 제외한 동쪽, 남쪽, 북쪽으로 부터 밀려오는 파도는 서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며, 이곳에서 파도와 자연의 조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서핑의 메카

 '미야자키'는 서핑의 메카로서 국제적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2019년에는 서핑 세계 챔피온십인 'ISA 월드 서핑 게임스'가 '키자키하마' 바닷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는 마야자키현이 얼마나 뛰어난 서핑 환경을 갖고 있는지를 입증하는 사례입니다. 이곳에서 세계적인 서핑대회가 개최되었다는 사실은, 그 자체로도 이 지역의 서핑의 중요성과 화려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 연중 즐길 수 있는 서핑의 낙원

 '미야자키'의 해안은 연중 내내  약 17℃  정도의 수온을 유지하므로 상당히 따뜻합니다. 이는 겨울에도 충분히 서핑을 즐길 수 있다는 뜻이며, 파도와 함께 따뜻한 물에서 서핑을 즐기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6월부터 11월까지는 큰 파도가 밀려오는 시기로 서핑하기에 가장 적합한 시기입니다. 

 

 

3.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고요한 도시 - '미야자키현' 

 

 

 '미야자키현'은 그림 같은 자연 경치와 역사적인 유산으로 가득한 도시로, 일본의 아름다움과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자연의 아름다움

 '미야자키현'은 해안선과 산악지형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지역으로, 그림 같은 풍경이 돋보입니다. '미야자키현'의 장대한 해안선은, 푸른 태평양과 황금빛 해변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낙원 같은 해안 풍경을 제공합니다.

 

  • 역사적 유산 

 '미야자키현'은 오랜 역사와 문화적 유산을 자랑합니다. 미야자키 시에는 역사적인 사원과 신사( 예를들어, 니치난의 '우도신궁') 등이 자리하고 있어 고요한 분위기와 역사적인 면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특이하게 이곳 '미야자키현'에서도 모아이석상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과거 '1960년 칠레 대지진'의 영향으로 이스터 섬의 누워진, 모아이 석상을 세워 주었고, 그 인연으로 일본이 모아이 석상을 복제해도 된다는 허락을 받아, 이곳 '미야자키현'에 모아이 석상을 세웠습니다. 니치난에서 '우도신궁'과 함께 꼭 관람해야 할 장소입니다.

 

 

4. Summary 

 

  이상으로 자유 여행으로 안성맞춤인 미야자키현에 대해,  1. '미야자키현의 지역적 특징', 2. '파도의 성지, 서핑의 낙원 미야자키', 3.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고요한 도시, 미야자키현'으로 구분하여 설명드렸습니다. 우리가 일본을 갈 때, 자주 가는 도쿄, 오사카, 교토, 등과는 완전히 다른 도시 '미야자키현'입니다. 아직 여름휴가를 안 가신 분은 올여름이 가기 전에 미야자키현을 계획하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조심스럽게 추천 드립니다. 그럼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반응형